[아프리카] 6월 17일 경제동향, 나이지리아 MIS 등록금 대신 플라스틱 병 교환 채택 등

민서연 기자 | 기사입력 2019/06/18 [20:47]

[아프리카] 6월 17일 경제동향, 나이지리아 MIS 등록금 대신 플라스틱 병 교환 채택 등

민서연 기자 | 입력 : 2019/06/18 [20:47]

나이지리아 MIS(Morit International School)에 따르면 등록금 대신으로 플라스틱 병을 교환하도록 채택했다. 학생들이 가정 형편에 의해 학업을 중단하는 경우가 많아 고안한 대체 방안이다. 

ACI(African Clean-Up Initiative)와 WeCyclers와의 연계를 통해 Recycles Pay Education 프로젝트가 개시됐다. 학부모들의 비용 부담을 낮추는 동시에 환경 보호에 기여할 것으로 판단된다. 

 

나이지리아 복합기업 당고테(Dangote) 소금식품자회사인 NASCON Allied Industries Plc에 따르면 국내 라고스(Lagos) 아파파(Apapa)지역의 공장 운영을 중단했다. 

새롭게 변경된 운영 지역은 오레건(Oregun)과 포트하커트(Port Harcourt)이다. 이번 결정은 아파파 지역의 지속되는 교통 체증이 주요인으로 작용했다. 

 

나이지리아 전력배분기업인 Ikeja Electric에 따르면 선불금 미터기를 신청하지 않은 고객은 더 이상 전력을 공급받지 못한다. 요금을 선불로 지불할 수 있도록 MAP(Meter Asset Provider) 계획을 추진할 방침이다. 


전력규제위원회(NERC)의 지시에 따라 네트워크 산하의 모든 고객들에게 미터기를 배분할 계획이다. 효율적으로 전력사업을 운영하기 위한 목적이다. 

 

▲ MAP(Meter Asset Provider) 공지 사항(출처 : Ikeja Electric 홈페이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