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린트파츠, 새로운 적층가공 서비스 론칭

김봉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7/02 [07:05]

[미국] 프린트파츠, 새로운 적층가공 서비스 론칭

김봉석 기자 | 입력 : 2019/07/02 [07:05]

미국 적층가공업체인 프린트파츠(Print Parts Inc)에 따르면 새로운 적층가공 서비스를 론칭했다. 주문형 3D 프린팅 부품 및 생산 등급제품에 대한 새로운 적층가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이다.

 

프린트파츠는 마크포지드(Markforged) 기계를 사용해 복합 부품을 제공하는 최초의 적층가공 서비스업체 중 하나이다. 프린트파츠는 오닉스(Onyx), 나일론(Nylon), 탄소섬유(Carbon Fiber) 및 케블라(Kevlar)와 같은 재료을 이용해 제품의 강도, 품질 및 성능을 보장할 수 있다.

또한 SLA (Stereolithography)를 사용해 세밀한 세부 프린팅을 선택할 수 있다. SLA는 극도의 정확성과 사출 금형과 같은 표면 처리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프린팅 개시를 축하하기 위해 운영 첫 달 동안 모든 부품 주문에 대해 25% 할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프린트파츠는 산업 디자인 서비스, 기술 특정 피드백 및 개별화된 컨설팅을 제공한다. 

전체 적층가공 프로세스를 탐색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적정한 비용으로 필요한 부품을 인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으로 판단된다. 

 

▲ 프린트파츠(Print Parts Inc)의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김봉석 기자 bskim1999@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