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마이브로드밴드, 강력한 콘텐츠 마케팅 툴 제품 출시

김백건 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23:34]

[남아공] 마이브로드밴드, 강력한 콘텐츠 마케팅 툴 제품 출시

김백건 기자 | 입력 : 2020/11/18 [23:34]

남아프리카공화국 최대 기술뉴스웹사이트인 마이브로드밴드(MyBroadband)에 따르면 국내 정보통신(IT)기업과 통신사 등에게 강력한 콘텐츠 마케팅 툴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2020년 기준 미국 기업의 70%가 적극적으로 콘텐츠 마케팅에 투자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국내 역시 많은 기업들이 전통적인 마케팅 예산을 컨텐츠 마케팅 예산으로 옮기고 있다.

콘텐츠 마케팅에 관한 국내 기업들의 주목할 만한 통계는 다음과 같다. 77%의 국내 기업이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갖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의 70%가 콘텐츠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투자한다.

마케터의 94%는 소셜미디어를 콘텐츠 유통에 사용한다. 마케팅 담당자의 80%가 지난 12개월 동안 이메일 참여가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마이브로드밴드의 즉각적인 콘텐츠 마케팅 툴 제품은 48시간 내에 기사, 소셜미디어 프로모션, 이메일, 동영상, 팟캐스트 등이 포함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게 지원한다.

 

 

▲ 마이브로드밴드(MyBroadband) 홈페이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