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화장품업체 SimplySiti, 2017년 상반기 이내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할 계획
저가항공사 에어아시아(AirAsia)와의 협력통해 홍보 및 마케팅에 주력
말레이시아 화장품업체 SimplySiti에 따르면 2017년 상반기 안으로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국민소득이 개선되고 인구가 많은 인도네시아가 신시장으로 적합하다고 판단한 것이다.
첫 시장진출은 수도인 자카르타부터 시작할 예정이며 은행권, 항공사, 택시배차서비스업체 등과의 제휴도 추진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결제, 접근성, 정보공유 등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이다.
특히 저가항공사인 에어아시아(AirAsia)와의 협력을 통해 면세점 이벤트, 한정상품 판매, 각종 콘서트를 진행해 홍보 및 마케팅에 주력한다. 택시배차는 우버(Uber)를 통해 매장의 접근성을 높인다.
당사는 인도네시아에 시장진출을 통해 기존 연간 매출액 3000만~4000만링깃에서 2배 이상 확대될 것으로 전망한다. 또한 해당시장을 기점으로 아세안(ASEAN) 지역으로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simplysiti 홈페이지
첫 시장진출은 수도인 자카르타부터 시작할 예정이며 은행권, 항공사, 택시배차서비스업체 등과의 제휴도 추진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결제, 접근성, 정보공유 등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이다.
특히 저가항공사인 에어아시아(AirAsia)와의 협력을 통해 면세점 이벤트, 한정상품 판매, 각종 콘서트를 진행해 홍보 및 마케팅에 주력한다. 택시배차는 우버(Uber)를 통해 매장의 접근성을 높인다.
당사는 인도네시아에 시장진출을 통해 기존 연간 매출액 3000만~4000만링깃에서 2배 이상 확대될 것으로 전망한다. 또한 해당시장을 기점으로 아세안(ASEAN) 지역으로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simplysiti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