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인도인터넷모바일협회(IAMAI), 2015년 시골지역의 모바일인터넷 사용자 2배로 증가하면서 배터리팩에 대한 수요 급증
콜라, 사탕 같은 소비재의 구매를 줄이고 배터리팩 대신 구매
인도인터넷모바일협회(IAMAI)의 자료에 따르면 2015년 시골지역의 모바일인터넷 사용자 2배로 증가하면서 배터리팩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농촌지역의 모바일폰 가입자들은 콜라, 초코렛, 사탕 등의 구매를 줄이고 10루피짜리 배터리팩을 대신 구매하고 있는 실정이다. 콜라와 사탕 같은 소비재의 판매량은 5~6% 증가하는데 그치고 있다.
농촌지역의 모바일폰 가입자들은 콜라, 초코렛, 사탕 등의 구매를 줄이고 10루피짜리 배터리팩을 대신 구매하고 있는 실정이다. 콜라와 사탕 같은 소비재의 판매량은 5~6% 증가하는데 그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