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전자상거래업체 스냅딜(Snapdeal), 마케팅서비스업체인 타겟팅만트라(TargetingMantra) 인수
2020년까지 1일 2000만건의 거래를 달성하기 위해 개인 맞춤형 마케팅이 중요하다고 판단
김백건 선임기자
2016-05-09 오후 10:54:32
인도 전자상거래업체인 스냅딜(Snapdeal)은 마케팅서비스업체인 타겟팅만트라(TargetingMantra)를 인수했지만 정확한 금액은 밝히지 않았다. 2020년까지 1일 2000만 건의 거래를 달성하기 위해 개인 맞춤형 마케팅이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인수를 확정한 것이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서남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