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아마존인디아(Amazon India), 아마존차이카트 프로그램 및 아마존탓칼 등 아마존 판매자들에게 온라인 판매방법 트레이닝
현재 국내에서 6000명 넘는 판매자가 아마존을 통해 상품 판매
2016년 4월 현재 인도에는 6000명이 넘는 판매자들이 아마존사이트를 이용해서 제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
중국과 함께 인도는 전자상거래 시장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가지만 정작 인도 현지 판매업체들은 온라인 판매방법을 숙지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아마존인디아(Amazon India)는 온라인 판매에 미숙한 인도의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판매방법과 과정을 쉽게 교육하기 위한 아마존차이카트(Amazon Chai Cart)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 2016년 2월17일에는 판매자 계정 설치 서비스인 아마존탓칼(Amazon Tatkal)을 론칭했다. 아마존탓칼은 온라인 판매업자들이 아마존사이트에 판매자 등록, 판매자 계정 개설, 제품사진 촬영 및 등록, 판매 개시까지 필요한 모든 과정을 단시간내 이해할 수 있도록 개발한 트레이닝 툴이다.
올해 2월 서비스 개시 이후 현재까지 인도 25개 도시에서 수천만 명의 판매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아마존인디아가 2016년 2월 론칭한 아마존탓칼(Amazon Tatkal)(출처: Amazon India)
중국과 함께 인도는 전자상거래 시장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가지만 정작 인도 현지 판매업체들은 온라인 판매방법을 숙지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아마존인디아(Amazon India)는 온라인 판매에 미숙한 인도의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판매방법과 과정을 쉽게 교육하기 위한 아마존차이카트(Amazon Chai Cart)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 2016년 2월17일에는 판매자 계정 설치 서비스인 아마존탓칼(Amazon Tatkal)을 론칭했다. 아마존탓칼은 온라인 판매업자들이 아마존사이트에 판매자 등록, 판매자 계정 개설, 제품사진 촬영 및 등록, 판매 개시까지 필요한 모든 과정을 단시간내 이해할 수 있도록 개발한 트레이닝 툴이다.
올해 2월 서비스 개시 이후 현재까지 인도 25개 도시에서 수천만 명의 판매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아마존인디아가 2016년 2월 론칭한 아마존탓칼(Amazon Tatkal)(출처: Amazon In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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