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자니아] 디지털서비스기업 Tigo Tanzania, 국내 최첨단 콜센터 운영
24시간 운영돼 매일 5만5000명에 서비스 제공
탄자니아 디지털서비스기업인 Tigo Tanzania에 따르면 국내 최첨단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침이다.
최신 기술의 활용으로 고객의 개인정보와 신원보호를 위한 데이터 보안장치를 구비했다. 24시간 운영되며 매일 5만5000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시설을 구축하는데 고객 상담 및 운영 이웃소싱 기업인 PCCI Group의 지원을 받았다. PCCI는 전세계 20곳에서 지사를 운영하며 Tigo의 시설과 함께 서비스를 제공한다.
▲Tigo 로고
최신 기술의 활용으로 고객의 개인정보와 신원보호를 위한 데이터 보안장치를 구비했다. 24시간 운영되며 매일 5만5000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시설을 구축하는데 고객 상담 및 운영 이웃소싱 기업인 PCCI Group의 지원을 받았다. PCCI는 전세계 20곳에서 지사를 운영하며 Tigo의 시설과 함께 서비스를 제공한다.
▲Tigo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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