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정보시스템구축업체 니혼오라클(日本オラクル), 2016년 미국 인공지능(AI)기술업체 IPsoft와 연계해 소비자 전화문의에 자동응답하는 서비스 제공
기존의 콜센터와 비교해 생산성이 2배 이상 확대될 것으로 전망
일본 정보시스템구축업체인 니혼오라클(日本オラクル)은 2016년 미국 인공지능(AI)기술업체인 IPsoft와 연계해 소비자의 전화문의에 자동응답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일본 국내에서 올해안에 시작할 계획으로 사람을 사용하는 기존의 콜센터와 비교해 생산성이 2배 이상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기업의 FAQ사이트 등에 이용하고 있는 오라클의 클라우드 '서비스·클라우드'와 IPsoft의 AI'아메키라'를 조합한다.
일본 국내에서 올해안에 시작할 계획으로 사람을 사용하는 기존의 콜센터와 비교해 생산성이 2배 이상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기업의 FAQ사이트 등에 이용하고 있는 오라클의 클라우드 '서비스·클라우드'와 IPsoft의 AI'아메키라'를 조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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