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스포츠와 일상에 최적화된 향수 ‘아디다스 바이브’ 출시
활동적이고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15~35세의 젊은 세대 겨냥
▲ LG생활건강, 스포츠와 일상에 최적화된 향수 ‘아디다스 바이브’ 출시 [출처=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에 따르면 2025년 8월11일(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전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규 향수 컬렉션 ‘아디다스 바이브(VIBES)’ 6종을 국내에 선보인다.
아디다스 바이브는 아디다스만의 스포티한 감성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승한 새로운 향수 컬렉션이다. LG생활건강은 아디다스 바이브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아디다스 바이브 컬렉션 6종은 ‘에너자이징(Energizing, 활력감)’, ‘업리프팅(Uplifting, 행복감)’, ‘컴포팅(Comforting, 편안함)’ 등 3가지 카테고리에 기반한 라인업을 통해 경쾌한 여름날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신감을 유지시켜주는 데일리 아이템으로서 활동적이고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15~35세의 젊은 세대를 겨냥했다.
스포츠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돼 운동 후나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대중적이고 친숙한 향을 특징으로 한다.
에너자이징 라인에는 강렬한 활기를 품은 시트러스 머스크 향의 '에너지 드라이브 오 드 퍼퓸(EDP)'과 생기발랄한 과일과 꽃 향을 담은 '스파크 업 EDP'이 있다.
업리프팅 라인은 싱그러운 자몽과 자스민 향으로 행복감을 주는 ‘해피 필즈 EDP’과 오가닉하고 우디한 스피어민트 향의 ‘풀 리차지 EDP’으로 구성했다.
컴포팅 라인은 포근한 바닐라 향 베이스의 ‘칠 존 EDP’과 ‘겟 컴피 EDP’이 각각 라벤더와 만다린 향을 활용하여 2가지 콘셉트의 휴식 무드를 제공한다.
▲ LG생활건강, 스포츠와 일상에 최적화된 향수 ‘아디다스 바이브’ 출시 [출처=LG생활건강]
아디다스 바이브는 6가지 향을 30밀리리터(ml), 50ml, 100ml 등 다양한 용량으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대를 통해 주요 고객층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
아디다스 바이브 컬렉션은 에너지 드라이브 EDP, 스파크 업 EDP, 해피 필즈 EDP, 풀 리차지 EDP, 칠 존 EDP, 겟 컴피 EDP 등이며 용량 및 권장소비자가는 30ml 2만2000원 대, 50ml 3만 원 대, 100ml 4만 원 대 등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디다스 바이브 컬렉션은 젊은 세대의 웰니스 트렌드와 합리적 소비 패턴에 부합하는 데일리 향수다”며 “아디다스 바이브를 시작으로 아디다스만의 액티브한 브랜드 감성을 담은 폭넓은 제품들을 국내에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