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추석맞이 성수용품 최대 62% 할인
△단감 △밤 △대추 △양파 등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1인당 2만 원 한도로 추가 할인
백진호 기자
2025-09-30

▲ 농협하나로마트, 추석맞이 성수용품 최대 62% 할인 [출처=농협경제지주]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에 따르면 2025년 10월5일(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추석맞이 성수용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3입/팩) △배(3입/팩) △한우 등 주요 농축산물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35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부침가루 △식용유 △부탄가스 등 인기 가공식품·생활용품에 대해 최대 6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점포별로 취급상품은 상이하다.

행사카드는 NH농협, 신한, 삼성, 롯데, 우리이고 간편결제는 카카오페이 머니,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 토스머니·계좌, 페이코 포인트 등이다.

아울러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추석맞이 농축산물 할인지원행사」 대상인 △단감 △밤 △대추 △양파 등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1인당 2만 원 한도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비자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한다”면서 “우리 농축산물과 함께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산업 ·건설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