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최상의 맛과 깊이 있는 풍미를 선사하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리뉴얼 및 신제품 추가 출시
바디감과 깔끔한 커피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신제품의 특징
백진호 기자
2024-07-29

▲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리뉴얼 출시[출처=롯데네슬레코리아]

글로벌 식품기업인 롯데네슬레코리아(대표 김태현)는 2024년 7월29일 최상의 맛과 깊이 있는 풍미를 선사하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리뉴얼 및 신제품을 추가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스위트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아이스 로스트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이스 로스트 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 스테비아 커피믹스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새로 리뉴얼해 출시된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스위트는 각각의 원두별 특색을 살린 ‘따로 볶은 공법’을 적용해 한층 깊이 있는 풍미를 선사한다.

네스카페는 최상의 맛과 향을 끌어낼 수 있도록 원두별 최적의 온도와 시간을 조절해 따로 볶은 후 블렌딩해 최적의 커피 풍미를 구현했다. 커피 본연의 맛과 풍미는 원두를 볶는 방법, 시간, 온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이다.

기존 수프로모의 장점인 바디감과 깔끔한 커피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신제품의 특징이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가장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도록 원두별 특색을 살린 따로 볶는 로스팅 공법을 통해 깊이 있는 커피 풍미를 구현했다.

전 제품 모두 커피 농가와 상생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는 100% ‘책임 재배(Responsibly sourced) 원두’를 적용했다.

이는 단 한잔의 커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네스카페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Make Your World’의 일환이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된 100% 책임 재배 원두를 사용한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산업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