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싱인마켓 2025 쿠팡 로켓그로스 부스 [출처=쿠팡]쿠팡(대표이사 박대준)에 따르면 2025년 11월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3일간 쿠팡 로켓그로스(Rocket Growth)가 ‘소싱인마켓 2025’에서 부스를 운영한다.행사 첫날인 11월26일(수) 로켓그로스 부스는 예비 판매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11월28일(금)까지 이어진다. 로켓그로스는 대규모 부스를 통해 판매자들에게 실질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특히 소싱인마켓 행사 첫날(26일) 로켓그로스 부스에는 오전에만 수백명의 예비 판매자가 찾았다. 26일 1일 총 3000여 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장은 컨설팅과 판매자 발표 세션을 기다리는 참가자들로 붐볐다.쿠팡의 로켓그로스는&nbs…
▲ 파페치의 K-뷰티 카테고리 배너 이미지 [출처=쿠팡]쿠팡(대표이사 박대준)에 따르면 파페치(Farfetch)를 통해 한국 중소 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로 했다. 파페치는 전 세계 1400여 개 럭셔리 브랜드와 부티크를 연결하는 글로벌 명품 마켓플레이스다.파페치는 주요 럭셔리 하우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엄격한 검증 절차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품만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이번 협업은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K-뷰티 수요에 대응하고 국내 중소 브랜드의 수출 장벽을 낮추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쿠팡은 직매입한 국내 뷰티 제품을 파페치 플랫폼에서 해외 고객에게 직접 판매한다. 국내 브랜드는 복잡한 수출 절차 없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새로운 상생 모델을 갖추게 …
▲ 리쥬닉 PDRN 리쥬비네이팅 앤 리페어 크림 [출처=일동제약]일동제약(대표 윤웅섭)에 따르면 ‘PDRN’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화장품 ‘리쥬닉 피디알엔 리쥬비네이팅 앤 리페어 크림’을 약국 유통 채널을 통해 출시했다.‘PDRN(Poly Deoxy Ribo Nucleotide)’은 연어의 생식 세포에서 추출·가공한 DNA 조각이다. 피부, 생체 조직과 관련된 의료·미용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소재로 활용되고 있다.‘리쥬닉 피디알엔 리쥬비네이팅 앤 리페어 크림’은 알래스카 연어에서 얻은 PDRN 성분인 ‘소듐디엔에이(Sodium DNA)’가 1만5000ppm 함유돼 있다.PDRN…
▲ 삼성전자 본사 전경 [출처=삼성전자]삼성전자(회장 이재용)에 따르면 2025년 11월25일(화) 2026년 정기 임원인사로 부사장, 상무, 펠로우(Fellow), 마스터(Master)를 임명했다. 부사장 51명, 상무 93명, 펠로우 1명, 마스터 16명 등 총 161명을 승진시켰다. 2024년 11월 기준 부사장 35명, 상무 92명, 마스터 10명 등 총 137명 대비 24명 늘어났다.산업 패러다임의 급속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주도권을 확보하기 위해 인공지능(AI), 로봇, 반도체 등의 분야에서 미래 기술을 이끌 리더들을 중용했다.불확실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주요 사업 분야에서 경영 성과를 창출한 인재들을 승진시키며 성과주의 인사 원칙을 견지했다. 또한 두각…
▲ 삼성SDS 잠실 캠퍼스 전경 [출처=삼성SDS]삼성SDS(대표이사 사장 이준희)에 따르면 2025년 11월25일(화)자로 2026년 정기 임원인사로 부사장 2명, 상무 8명 등 총 10명을 임명했다.급변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국내·외 사업 확대 및 지속 성장을 이끌 리더십 보강을 위해 역량과 성과가 검증된 인재를 중심으로 중용하는 등 세대 교체를 추진했다.특히 여성 리더 2명을 포함해 삼성SDS의 미래 성장동력인 인공지능(AI) 플랫폼 및 Agent 기반 사업, 클라우드 상품 개발 및 전환 구축 사업 등을 주도한 인재들을 두루 등용해 IT 기술 리더십과 사업 경쟁력을 강화했다.이번 인사를 통해 기존 클라우드 및 솔루션, 디지털 물류 글로벌 사업 역량을 기반으로 기업향 AI 트랜스포…
▲ 한국전력 본사 전경 [출처=한국전력]한국전력(사장 김동철, 이하 한전)에 따르면 2025년 11월24일(월) 튀르키예 대통령궁에서 튀르키예 원자력공사(TÜNAŞ, TÜRKİYE NÜKLEER ENERJİ ANONİM ŞİRKETİ)와  ‘원자력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양국 정상이 임석한 가운데 체결식이 진행됐다. 한전은 한-튀르키예 정상회담을 계기로 튀르키예 원전 사업 추진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고 사업 개발을 본격화할  방침이다.이번 MOU를 통해 튀르키예 신규 원전 사업 개발 추진을 공식화하고 사업부지 평가, 원자력 기술, 규제·인허가, 현지화 등 원자력 사업 전반에 대한 협력 기반을 마련하…
▲ ㈜오뚜기, 신세계 센텀 스파랜드에 ‘오뚜기 라면랜드’ [출처=오뚜기]㈜오뚜기(대표이사 회장 함영준, 대표이사 사장 황성만)에 따르면 (주)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부산광역시의 대표 찜질스파인 '센텀 스파랜드'와 협업해 이색 체험 공간인 '오뚜기 라면랜드'를 선보인다.이번 협업은 K- 라면 문화를 스파랜드의 인기 체험 콘텐츠와 접목해 내·외국인 방문객 모두에게 새로운 K- 푸드&K-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오뚜기 라면랜드'는 한국 여행에서 필수로 꼽히는 '찜질스파'와 '라면' 조합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형 공간이다.실제로 스파랜드 방문객 중 약 50퍼센트(%) 가 외국인일 만큼 부산을 찾는 관광객 사이에서 찜질스파 체험에 대한 …
▲ 쿠팡, 글로벌 세제 전문관 론칭 기념 행사 [출처=쿠팡]쿠팡(대표이사 박대준)에 따르면 2025년 11월30일(일)까지 글로벌 세제 브랜드를 선보이는 ‘글로벌 세제 컬렉션’을 론칭햤다. 또한 이를 기념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글로벌 세제 컬렉션’에서는 독일∙벨기에∙미국∙캐나다 등 세계 인기 세제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번에 쿠팡이 선보이는 글로벌 세제 브랜드는 30개 이상으로 다양하다.독일의 ‘프로쉬’는 150년 전통의 베르너&메르츠사의 대표 브랜드다. 뛰어난 세척력은 물론 친환경 성분과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 100퍼센트(%) 사용으로 독일에서 24년 연속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
▲ KB국민카드, KB이숍우화 영상 조회수 1000만 달성 [출처=KB국민카드]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에 따르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KB이숍우화’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KB이숍우화 캠페인은 2025년 7월 말 티저 영상 ‘사장님의 보석함’을 시작으로 본편 ‘수수께끼 안경원’, ‘요술 과자점’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이 영상들은 누적 조회수 1000만을 기록하며 국민의 공감을 받고 있다.대외기관으로부터 캠페인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도 잇따르고 있다. KB국민카드는 KB이숍우화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학회 ‘2025 올해의 브랜드상’, 한국 PR대상 ‘ESG&mid…
▲ 국내 판매 1위 멀티 비타민 오쏘몰, 편의점 출시 [출처=동아제약]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에 따르면 독일 프리미엄 이중 제형 멀티 비타민 브랜드 ‘오쏘몰(Orthomol)’이 CU와 GS25편의점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을 출시한다.이번 입점은 오쏘몰의 국내 판매 확대 전략의 일환이다.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보다 손쉽게 오쏘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다.오쏘몰은 30여 년간 쌓아온 독일의 영양학 기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액상 제형에서도 영양소 안정성과 흡수율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동아제약은 2020년 오쏘몰을 국내 정식 도입한 이후 시즌 패키지 다양화,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협업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오쏘몰을 &lsq…
1 2 3 4 5 6 7 8 9 10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