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전기대기업 파나소닉(パナソニック), 2020년 중국내 가전사업 매출액 200억위안 목표
미용가전, 온수세정변기, 조리가전 등 주거공간에 사용되는 가전 매출 증대 추진
일본 전기대기업 파나소닉(パナソニック)에 따르면 2020년 중국내 가전사업 매출액을 200억위안으로 현재의 2배 가까이 늘릴 계획이다.
연간 수입 25만위안 정도의 중간계층으로 주요 고객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미용가전, 온수세정변기, 조리가전 등 주거공간에 사용되는 가전 매출을 증대시켜 나간다는 전략이다.
또한 2019년 3월기 동남아시아 에어컨 매출액을 2018년 3월기 대비 20% 늘릴 방침이다. 특히 글로벌 거점이 있는 말레이시아 지역 B2B 시장 점유율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2017년 동남아시아 지역 파나소닉 에어컨 시장 점유율은 말레이시아 34%, 인도네시아 23%, 필리핀 21%, 베트남 28%, 태국 9%를 각각 기록하고 있다.
▲파나소닉(パナソニック) 로고
연간 수입 25만위안 정도의 중간계층으로 주요 고객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미용가전, 온수세정변기, 조리가전 등 주거공간에 사용되는 가전 매출을 증대시켜 나간다는 전략이다.
또한 2019년 3월기 동남아시아 에어컨 매출액을 2018년 3월기 대비 20% 늘릴 방침이다. 특히 글로벌 거점이 있는 말레이시아 지역 B2B 시장 점유율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2017년 동남아시아 지역 파나소닉 에어컨 시장 점유율은 말레이시아 34%, 인도네시아 23%, 필리핀 21%, 베트남 28%, 태국 9%를 각각 기록하고 있다.
▲파나소닉(パナソニック)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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