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5월 25일 경제동향, 온쿄 2020 회계연도 연결결산 매출 88억엔 등
일본 소비자 일렉트로닉스 제조기업인 온쿄(オンキヨーホームエンターテイメント)에 따르면 2020 회계연도 연결결산 매출은 88억엔으로 집계됐다. 2019 회계연도 대비 59.3% 감소했다.
최종손익은 58억엔의 적자를 기록했으며 2019 회계연도 98억엔 적자와 대비된다. 2분기 연속으로 채무가 초과해 2021년 7월말 상장폐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일본 지주회사인 ANA홀딩스(ANAホ?ルディングス)에 따르면 2022년에 가상여행플랫폼인 스카이웨일(SKY WHALE)을 론칭할 계획이다. 항공 이외의 산업에 주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해당사는 2020년 8월 개발 및 운영 신회사인 ANA NEO을 설립했다. 출자 비중은 ANA홀딩스가 55.9%이며 JP GAMES는 37.4%, CX는 6.7%이다.
일본 백화점인 미츠코시 이세탄(三越伊勢丹)에 따르면 2021년 5월 21일 회사 및 각 브랜드와의 협의 하에 도쿄 도내 휴업을 재개하기로 결정했다.
고급 의류품은 생활 필수품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사는 5월 19일 이래 럭셔리 브랜드 영업은 진행하지만 일부 품목의 판매는 자제하는 형태로 운영했다.
▲미츠코시 이세탄(三越伊勢丹) 로고
최종손익은 58억엔의 적자를 기록했으며 2019 회계연도 98억엔 적자와 대비된다. 2분기 연속으로 채무가 초과해 2021년 7월말 상장폐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일본 지주회사인 ANA홀딩스(ANAホ?ルディングス)에 따르면 2022년에 가상여행플랫폼인 스카이웨일(SKY WHALE)을 론칭할 계획이다. 항공 이외의 산업에 주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해당사는 2020년 8월 개발 및 운영 신회사인 ANA NEO을 설립했다. 출자 비중은 ANA홀딩스가 55.9%이며 JP GAMES는 37.4%, CX는 6.7%이다.
일본 백화점인 미츠코시 이세탄(三越伊勢丹)에 따르면 2021년 5월 21일 회사 및 각 브랜드와의 협의 하에 도쿄 도내 휴업을 재개하기로 결정했다.
고급 의류품은 생활 필수품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사는 5월 19일 이래 럭셔리 브랜드 영업은 진행하지만 일부 품목의 판매는 자제하는 형태로 운영했다.
▲미츠코시 이세탄(三越伊勢丹)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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