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바이트댄스, 국내 US$ 1.7조달러 규모 전자상거래 시장 진입 계획
중국 IT 기업인 바이트댄스(ByteDance)에 따르면 향후 국내 US$ 1.7조달러 규모의 전자상거래 시장에 진입할 계획이다.
이미 관련 사업을 준비하기 위해 수천명의 직원을 채용했다. 글로벌 저가 전자제품 제조업체인 샤오미가 든든한 우군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2022년까지 전자상거래 매출액을 1850억달러 규모로 확장할 방침이다. 이러한 목표는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알리바바가 6년만에 이룩한 성과다.
해당사의 동영상 공유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틱톡(TikTok)의 비디오와 라이브스트리밍을 통해 글로벌 판매망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바이트댄스(ByteDance) 로고
이미 관련 사업을 준비하기 위해 수천명의 직원을 채용했다. 글로벌 저가 전자제품 제조업체인 샤오미가 든든한 우군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2022년까지 전자상거래 매출액을 1850억달러 규모로 확장할 방침이다. 이러한 목표는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알리바바가 6년만에 이룩한 성과다.
해당사의 동영상 공유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틱톡(TikTok)의 비디오와 라이브스트리밍을 통해 글로벌 판매망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바이트댄스(ByteDance)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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