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P&G재팬(P&Gジャパン), 5월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 비지니스 스쿨 개교 계획
50년 동안 P&G재팬이 축적해온 인재 육성 노하우를 일본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목적
민진규 대기자
2024-02-08

▲ 일본 일용품 대기업인 P&G재팬 로고

일본 일용품 대기업인 P&G재팬(P&Gジャパン)에 따르면 2024년 5월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 비지니스 스쿨을 개교할 계획이다.

지난 50년 동안 P&G재팬이 축적해온 인재 육성 노하우를 일본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목적이다. 인재 육성과 자기 성장을 촉구하는 '신커뮤니케이션 습득 프로그램'이라는 과정이다.

제1기는 '관리직용 코스'와 '모든 사람을 위한 코스' 2개로 구성된다. 각 코스별로 3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대상은 18세 이상이 해당된다.

강의는 2024년 5월과 7월 2회에 걸쳐 진행되며 2025년 5월까지 전체 3기까지 완료할 방침이다. 강사는 P&G재팬의 직원이 맡는다. 강의장은 P&G재팬의 도쿄 사무실로 지정했다.

강의 내용은 상대방의 능력을 이끌어내는 반주력과 성장 사고를 기를 전략 등으로 구성된다. P&G재팬은 다양한 인재를 배출했다는 평판을 듣고 있다.

특히 P&G재팬 출신의 인재는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뛰어나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P&G재팬은 미국 글로벌 일용품 대기업인 P&G의 일본 법인이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동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