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독일 자동차회사 다임러, 인도에서 전개하고 있는 바라트벤츠 브랜드 트럭부문 호조
새로 출시한 중대형트럭의 수요 증가한 것이 주요인
독일 자동차회사 다임러는 인도에서 전개하고 있는 바라트벤츠 브랜드의 트럭 부문이 호조라고 발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2016년 2분기 판매 대수는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3900대였다.
바라트벤츠의 판매는 1분기에도 두 자리수 성장을 기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출시한 중대형트럭과 인도의 수요가 증가한 것이 주요인이라고 밝혔다.
2분기 인도네시아 중대형트럭 시장의 전체 판매량은 6만3049대였다. 이 중 다임러의 시장 점유율은 전년 동기 5.6%에서 6.2%로 상승했다.
인도의 중대형 트럭시장에서는 타타모터스와 아쇽레일랜드 등 국대 기업 2개사가 총 80%에 가까운 점유율로 압도적이다. 하지만 요즘 들어 조금씩 다임러 등의 외국 기업의 점유율도 확대되는 추세가 나타나고 있다.
▲독일 자동차회사 다임러 홈페이지
바라트벤츠의 판매는 1분기에도 두 자리수 성장을 기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출시한 중대형트럭과 인도의 수요가 증가한 것이 주요인이라고 밝혔다.
2분기 인도네시아 중대형트럭 시장의 전체 판매량은 6만3049대였다. 이 중 다임러의 시장 점유율은 전년 동기 5.6%에서 6.2%로 상승했다.
인도의 중대형 트럭시장에서는 타타모터스와 아쇽레일랜드 등 국대 기업 2개사가 총 80%에 가까운 점유율로 압도적이다. 하지만 요즘 들어 조금씩 다임러 등의 외국 기업의 점유율도 확대되는 추세가 나타나고 있다.
▲독일 자동차회사 다임러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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