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안성팜랜드가 ‘설렘가득 설맞이’ 이벤트 진행
‘윷’이나 ‘모’를 던진 고객에게 아동 방한용품 증정
백진호 기자
2026-02-13

▲ 설렘가득 설맞이 안성팜랜드 홍보 포스터(이번 설 연휴, 아이와 어디 갈까, 고민된다면…농협 안성팜랜드로 오세요!) [출처=농협경제지주]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에 따르면 농협경제지주 안성팜랜드(분사장 강민경)가 2026년 2월14일(토)부터 18일(수)까지(17일 제외) ‘설렘가득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안성팜랜드를 찾는 고객은 매일 오후 3시30분에 열리는 대형 윷놀이 이벤트 ‘설렘가득 윷놀이 한마당’에 참여할 수 있다.

안성팜랜드는 ‘윷’이나 ‘모’를 던진 고객에게 아동 방한용품을 증정한다. 모든 참여자에게도 안성팜랜드 마그네틱 등을 제공한다.

한복을 입고 안성팜랜드에 방문하는 고객은 단지 내 식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받아 목원, 헤이밀크, 푸드하우스 등 팜랜드 내 주요 시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현장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농협 쌀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안성팜랜드는 겨울의 끝자락을 즐기고 싶은 가족을 위해 눈썰매장과 실내 빙어체험장을 3월2일(월)까지 연장 운영한다.

강민경 안성팜랜드 분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번 연휴에 많은 분들이 안성팜랜드로 오셔서 행복한 추억을 가득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산업 ·건설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