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베드, 이효리의 ‘내일의 발견’ 새 광고 공개하며 흥행몰이
7월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위크 기획전 진행
민한서 기자
2024-07-16



▲ 슬로우베드×이효리 홍보영상 '내일의 발견, 슬로우베드'[출처=슬로우베드 공식 유튜브 채널]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는 7월16일 아티스트 이효리가 참여한 신규 광고 캠페인 ‘내일의 발견, 슬로우베드’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16일 슬로우베드가 개설한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시작으로 18일 TV에 방송된다. 이번 광고는 ‘완전한 휴식을 통해 달라지는 내일’이라는 슬로우베드의 브랜드 지향점을 담고 있다.

광고에서 이효리는 소재부터 제품까지 직접 연구하고 제작해 차별화되는 슬로우베드 매트리스에 대한 자신감을 소개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이효리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솔직한 이미지가 친환경 가치를 우선으로 하는 슬로우베드의 브랜드 철학과 일치해 기획한 것이다.

이효리는 광고 모델뿐만 아니라 제품 협업까지 참여했다. 고밀도 레코텍폼 소재와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프링을 적용한 신제품 ‘스태리나잇’ 매트리스 제작에도 직접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실제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분석해 최적의 레이어를 조합한 스태리나잇은 국내 최초 친환경 메모리폼인 ‘레코텍폼’을 개발한 슬로우베드의 친환경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해양 폐플라스틱 소재와 100% 분리 가능한 패키지를 활용하는 등 매트리스의 수명주기 전 과정에서 지구의 내일도 고려했다.

슬로우베드는 "브랜드 최초로 아티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것으로 이번 캠페인과 협업을 통해 매트리스를 ‘하루의 마무리가 아닌, 내일의 시작을 여는 곳’으로 인식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한편 슬로우베드는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7월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산업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