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신규 불사형 정령 ‘바이스’ 출시 및 신년 이벤트 진행
진보된 과학문명으로 만들어 낸 기계 군단을 지휘하며 광범위한 적들을 무력화 시키는 데 특화
백진호 기자
2025-01-24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신규 불사형 정령 ‘바이스’ 출시 및 신년 이벤트 진행[출처=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에 따르면 2025년 1월23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불사형 정령 ‘바이스’를 업데이트하고 신년맞이 이벤트 ‘만사형통?! 가온 신년제’를 실시한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정령인 ‘바이스’는 ‘솔로몬의 반지’에서 태어난 정령으로 칼라르 공화국의 수상이자 암즈 코퍼레이션의 대표, 정령 연합군의 부사령관을 맡고 있다. 진보된 과학문명으로 만들어 낸 기계 군단을 지휘하며 광범위한 적들을 무력화 시키는 데 특화돼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바이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13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신년 맞이 기념 이벤트인 ‘만사형통?! 가온 신년제’도 실시한다.

이용자는 신년 이벤트 스테이지 및 레이드에 참여해 정령 ‘캐서린(광휘)’, ‘제이드’, ‘이디스’의 한복 코스튬을 포함해, 최대 8000개에 달하는 에버스톤, 인게임 재화, 정령의 기억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메인 스토리 9장 종편 ‘재회’와 악령 토벌 ‘아이라’도 업데이트한다. 악령토벌은 ‘에버소울’의 보스 레이드 콘텐츠로, 이용자는 더 높은 난도의 보스에 도전해 특별 코스튬과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에버소울’의 신규 불사형 정령 ‘바이스’와 신년 이벤트 등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임이다.

최근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무료 200회 소환’ 등 다양한 이용자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용자와의 소통 기반 서비스로 호평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ICT·과학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