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사히맥주(アサヒビール), 2017년 1월 ‘아사히 더 드림’ 당질 50% 인하
2016년 맥주 판매량은 1억310만 케이스로 지난해에 비해 2.8% 감소
일본 아사히맥주(アサヒビール)는 2017년 1월 작년에 발매한 맥주 ‘아사히 더 드림’의 당질을 50% 인하할 방침이다. 또한 맥아 100%를 하면서 패키지도 금색으로 디자인을 변경했다.
당사의 주력제품인 ‘슈퍼드라이’에 이은 제품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으나 판매량이 적어 대폭적으로 개편할 계획이다. 참고로 2016년 맥주 판매량은 1억310만 케이스로 지난해에 비해 2.8% 감소했다.
▲아사히 더 드림 이미지(출처 : 아사히맥주)
당사의 주력제품인 ‘슈퍼드라이’에 이은 제품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으나 판매량이 적어 대폭적으로 개편할 계획이다. 참고로 2016년 맥주 판매량은 1억310만 케이스로 지난해에 비해 2.8% 감소했다.
▲아사히 더 드림 이미지(출처 : 아사히맥주)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