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시장조사회사 닐슨(Nielsen), 베트남인의 80%가 가격이 저렴한 식품보다 건강에 좋은 식품을 선호한다고 발표
향후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는 업체들이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
시장조사회사 닐슨(Nielsen)의 조사결과 베트남인의 80%가 가격이 저렴한 식품보다 건강에 좋은 식품을 선호한다.
또한 74%는 '영양성분표를 주의 깊게 살펴본다'고 답했다. '건강에 좋은 제품의 공급이 수요에 부응하고 못하고 있다'는 답변도 48%나 됐다.
이외에 베트남 소비자들이 중요시하는 부분을 살펴보면 ▲품질 좋은 제품 57% ▲상점의 위치 54% ▲직원의 서비스 수준 51% 등으로 나타났다.
베트남을 비롯한 많은 동남아 국가에서 식품의 안전 및 위생을 중시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향후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는 업체들이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조사회사 닐슨(Nielsen) 베트남 홈페이지
또한 74%는 '영양성분표를 주의 깊게 살펴본다'고 답했다. '건강에 좋은 제품의 공급이 수요에 부응하고 못하고 있다'는 답변도 48%나 됐다.
이외에 베트남 소비자들이 중요시하는 부분을 살펴보면 ▲품질 좋은 제품 57% ▲상점의 위치 54% ▲직원의 서비스 수준 51% 등으로 나타났다.
베트남을 비롯한 많은 동남아 국가에서 식품의 안전 및 위생을 중시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향후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는 업체들이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조사회사 닐슨(Nielsen) 베트남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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