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HDEX와 손잡고'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 출시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 속 부담 없이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 ㈜오뚜기, HDEX와 손잡고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 출시 [출처=오뚜기]
㈜오뚜기(대표이사 회장 함영준, 대표이사 사장 황성만)에 따르면 3분 브랜드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단백질 음료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와 협업해 개발한 기능성 단백질 드링크다. 특히 바로 마실 수 있는 병 음료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은 단백질 23그램(g)과 가지사슬 아미노산(branched-chain amino acid, BCAA) 4500밀리그램(mg), 타우린 1000mg 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다크초코맛으로 단백질 하루 섭취 권장량의 40퍼센트(%) 이상을 이 한병으로 충족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오뚜기몰에서 5월21일(수)부터 전국 GS25 매장에서는 5월24일(토)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오뚜기는 이번 협업에 앞서 ‘3분' 브랜드 IP를 활용해 HDEX와 협업한 '3 Mins to better' 짐웨어를 출시한 바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오뚜기 대표 브랜드인 ‘3분'이 지닌 간편함에 HDEX 의 건강 이미지를 더한 제품이다"며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 속 부담 없이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건강을 챙기는 많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