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교세라, 신 브랜드인 cocochical 발표
일본 전자기기 및 세라믹 관련 기기 제조회사인 교세라(京セラ)에 따르면 신 브랜드인 cocochical(ココチカル)를 발표했다. 가벼운 마음으로 요리를 하거나 즐기는 것을 컨셉으로 한다.
2021년 가을부터 신소재 세라믹 칼 모델 5개를 판매할 계획이다. 가격은 6380엔에서 9130엔이다. 일반 판매에 앞서 마쿠아케(Makuake)에서 선행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특허를 받은 신소재인 Z212를 활용한 세라믹 칼로 기존보다 경도가 높고 마모가 적다. 동일한 크기의 금속 칼과 대비해 무게가 절반 정도인 것으로 조사됐다.
▲cocochical(ココチカル) 로고(출처: 교세라(京セラ) 홈페이지)
2021년 가을부터 신소재 세라믹 칼 모델 5개를 판매할 계획이다. 가격은 6380엔에서 9130엔이다. 일반 판매에 앞서 마쿠아케(Makuake)에서 선행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특허를 받은 신소재인 Z212를 활용한 세라믹 칼로 기존보다 경도가 높고 마모가 적다. 동일한 크기의 금속 칼과 대비해 무게가 절반 정도인 것으로 조사됐다.
▲cocochical(ココチカル) 로고(출처: 교세라(京セラ)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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