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H2O 리테일링, 편의점인 아즈나스의 모든 점포 로손으로 전환 결정
일본 백화점 체인점인 H2O 리테일링(エイチ・ツー・オーリテイリング)에 따르면 편의점인 아즈나스(アズナス)의 모든 점포를 로손(ローソン)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
아즈나스는 약 100개 점포의 소규모 체인점이다. 해당사는 편의점 체인점인 로손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물류 효율화와 상품 공동개발 등으로 수익 강화를 목표로 정했다.
아즈나스는 주로 한큐전철(阪急電鉄), 한신전기철도(阪神電鉄)의 역에 위치해 있다. 따라서 전철 이용객의 이용율이 높은 편의점 체인점이다.
▲아즈나스(アズナス) 홈페이지
아즈나스는 약 100개 점포의 소규모 체인점이다. 해당사는 편의점 체인점인 로손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물류 효율화와 상품 공동개발 등으로 수익 강화를 목표로 정했다.
아즈나스는 주로 한큐전철(阪急電鉄), 한신전기철도(阪神電鉄)의 역에 위치해 있다. 따라서 전철 이용객의 이용율이 높은 편의점 체인점이다.
▲아즈나스(アズナス)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