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항공(Garuda Indonesia), 월평균 국제화물 운송수익이 연말까지 $US 2500만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항공(Garuda Indonesia)의 월평균 국제화물 운송수익은 연말까지 $US 2500만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가루다항공에 따르면 현재 월평균 화물 운송수입은 2100만달러이며 국제화물 운송에 주력함에 따라 수입이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가루다항공의 다료에 따르면 현재 화물 운송량이 가장많은 중국 광저우와 상해는 1일 평균 20톤의 화물을 운송하고 있다.
수송능력만 놓고 보면 일본과 한국도 1일 20톤 수준에 달한다. 하지만 유럽 항공편은 14~15톤 수준으로 약간 w적은 편이다.
가루다항공은 현재 중국 쓰촨성 청두 항공편을 2017년 1월 취항하고 상하이 항공편도 강화하는 등 노선 확충에 힘쓰고 있다. 이외에 일본의 확대도 주력하며 미국 항공편의 부활도 기대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정부는 경쟁업체에게 밀려 44%의 시장점유율을 가진 가루다항공에게 50% 이상으로 점유율을 높일 것을 요청했다.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항공 홈페이지
가루다항공에 따르면 현재 월평균 화물 운송수입은 2100만달러이며 국제화물 운송에 주력함에 따라 수입이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가루다항공의 다료에 따르면 현재 화물 운송량이 가장많은 중국 광저우와 상해는 1일 평균 20톤의 화물을 운송하고 있다.
수송능력만 놓고 보면 일본과 한국도 1일 20톤 수준에 달한다. 하지만 유럽 항공편은 14~15톤 수준으로 약간 w적은 편이다.
가루다항공은 현재 중국 쓰촨성 청두 항공편을 2017년 1월 취항하고 상하이 항공편도 강화하는 등 노선 확충에 힘쓰고 있다. 이외에 일본의 확대도 주력하며 미국 항공편의 부활도 기대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정부는 경쟁업체에게 밀려 44%의 시장점유율을 가진 가루다항공에게 50% 이상으로 점유율을 높일 것을 요청했다.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항공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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