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중개형 ISA 전용 세전 연 3.4% 특판 RP 판매
9월1일 이후 추가로 입금한 금액(순입금)으로 매수 가능
김경희 선임기자
2025-09-03

▲ 신한투자증권 본사 전경 [출처=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에 따르면 2025년 10월말까지 중개형 ISA 전용 세전 연 3.4퍼센트(%) 특판 RP를 500억 원 규모로 판매한다.

특판 RP 상품은 91일 물 기간형 RP로 세전 연 3.4% 수익을 지급하며 중도환매 시 페널티 금리는 없다. 1인당 RP 최대 매수 한도는 1억 원이다.

해당 상품은 중개형 ISA 계좌로 매수 가능하며 판매 기간은 9월1일(월)~10월31일(금)까지다(※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음).

기존·신규 고객은 기준일 9월1일 이후 추가로 입금한 금액(순입금)으로 매수 가능하다. 특판 RP 매수 채널은 신한투자증권 영업점 및 홈페이지, 신한 SOL증권 앱, 슈퍼SOL 앱, HTS, 유선으로 가능하다.

중개형 ISA는 한 계좌에서 다양한 금융 상품을 운용하며 3년 이상 유지하면 순이익에 대해 최대 200만 원(서민형 400만 원)까지 비과세 혜택 및 비과세 초과분은 9.9% 분리과세 된다.

세제 혜택 계좌이므로 고금리, 배당형 상품을 운용하기 좋다. 개인별 납입 한도는 연 2000만 원이고 5년 간 누적 최대 1억 원 한도로 납입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참여 요건 등 세부 내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www.shinhansec.com), 신한 SOL증권 앱 및 신한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모든 금융 상품은 투자 성과에 따라 원금 손실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금융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