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종합 식품기업인 오뚜기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 홍보
집 모양의 박스에 담긴 굿즈는 테마별로 가장 어울리는 오뚜기 제품 포함
백진호 기자
2024-08-02

▲ 삼성전자 모델이 더 프레임으로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며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 패키지를 즐기고 있다[출처=삼성전자]

글로벌 선두 종합 전자기업인 삼성전자(회장 이재용)는 종합 식품기업인 오뚜기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 패키지는 총 3종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집 모양의 박스에 담긴 굿즈는 테마별로 가장 어울리는 오뚜기 제품이 포함됐다.

예를 들어 스포츠 관람을 콘셉트로 한 ‘더 프레임’ 패키지는 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보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크림 스프팝콘’이 들어 있다.

다음으로 홈트레이닝 콘셉트의 ‘더 세리프’ 패키지는 부담 없는 칼로리의 ‘가뿐한끼 곤누들 비빔국수’로 효율성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캠핑 테마의 ‘더 프리스타일’ 패키지에는 야외에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제주담음 제주흑돼지카레’ 등이 포함됐다.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 패키지는 2024년 8월1일부터 오뚜기의 온라인 스토어 오뚜기몰 내 ‘오뚜기프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삼성전자는 "함께 즐기는 스포츠 집관은 물론 홈트, 캠핑 등 고객들의 다양한 일상에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 올 여름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와 함께 어디서나 더 신나고 유쾌한 일상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산업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