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레일리아] 로이모건(Roy Morgan), 소비자는 신선식품 온라인 택배 선호하지 않아
오스트레일리아 시장조사기업 로이모건(Roy Morgan)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온라인으로 식료품 택배를 선호하지 않는 것으로 드러났다.
주요인은 신선식품일 경우 신선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하길 원하기 때문이다. 특히 바나나, 아보카도 등 멍들기 쉬운 농산물은 배송 중 하자가 많이 생겨 기피하고 있다.
콜스, 울워스 등 대형 할인점 뿐만 아니라 신생 식료품점들이 늘어나 온라인 구매보다는 오프라인 구매가 좀 더 쉬워진 것도 다른 이유다.
▲로이모건(Roy Morgan) 로고
주요인은 신선식품일 경우 신선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하길 원하기 때문이다. 특히 바나나, 아보카도 등 멍들기 쉬운 농산물은 배송 중 하자가 많이 생겨 기피하고 있다.
콜스, 울워스 등 대형 할인점 뿐만 아니라 신생 식료품점들이 늘어나 온라인 구매보다는 오프라인 구매가 좀 더 쉬워진 것도 다른 이유다.
▲로이모건(Roy Morgan) 로고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