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BMW, 2021년 모델 차량부터 SiriusXM 차세대 플랫폼 탑재
김봉석 기자
2020-07-27 오후 2:55:57
독일 글로벌 자동차제조업체인 BMW에 따르면 2021년 모델 차량부터 SiriusXM의 차세대 플랫폼이 탑재된다. 새로운 생산체제를 확립하기 위한 목적이다.

SiriusXM의 차세대 플랫폼은 2 시리즈 그란 쿠페(Gran Coupe), 3 시리즈, 4 시리즈, 5 시리즈, 8 시리즈, X3, X4, X5, X6, X7 및 Z4 로드스터(Roadsters)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2002년 BMW 모델에서 처음으로 사용된 SiriusXM은 BMW 고객에게 제공되는 통합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이다. 360L이 구비된 SiriusXM의 차세대 플랫폼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해 BMW 소유자를 위한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확장 가능하다.

SiriusXM의 차세대 플랫폼을 통해 운전자와 승객은 필요할 때마다 1만시간 이상의 SiriusXM의 On Demand 컨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다. 독점 인터뷰, 독특한 쇼 및 라이브 공연을 포함해 거의 무한한 옵션이 제공될 수 있다.

이와 같은 BMW의 광범위한 SiriusXM의 차세대 플랫폼 채택은 운전자에게 더욱 다양하고 독점적인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자율주행 차량이 더욱 증가하면서 차량내부에서 구현될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의 중요성은 더욱 증가될 것으로 예측된다.


▲ Germany-BMW-3dprint


▲ BMW의 로고(출처 :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유럽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