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러, 2024년 9월 경 롯데멤버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엘포인트 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제휴를 통해 엘포인트 앱 사용자들은 트레져러의 다양한 조각 투자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
민한서 기자
2024-07-29



▲ 조각 구매 플랫폼 트레져러(대표 김경태) 서비스 소개 [출처=홈페이지]

조각 구매 플랫폼 트레져러(대표 김경태)는 2024년 9월 경 롯데멤버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엘포인트 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현재 계약이 체결된 상태며 앱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엘포인트 앱 사용자들은 트레져러의 다양한 조각 투자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엘포인트 앱을 통해 트레져러 서비스에 접근하는 사용자들은 기존 엘포인트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다. 엘포인트를 사용해 트레져러 상품의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이번 제휴는 트레져러의 성장 가능성과 롯데멤버스의 넓은 사용자층을 결합한 성공적인 협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엘포인트 앱 사용자들은 트레져러의 서비스를 통해 보다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트레져러는 사용자들이 고가의 명품, 예술품, 다양한 수집품, 그리고 금을 최소 1000원 단위인 소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이다. 자체적인 크롤링 기술로 글로벌 시장가격 데이터를 제공한다.

트레져러는 "롯데멤버스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들이 트레져러의 분할소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산업 분류 내의 이전기사
주간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