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파나소닉인도네시아(Panasonic Gobel Indonesia), 2018년 국내 플라즈마 TV시장 점유율 기존 7%에서 12%까지 확대
2015년 플라즈마 TV 사업부 매출액 20% 성장한 바 있어
전자기기업체 파나소닉인도네시아(PT. Panasonic Gobel Indonesia)에 따르면 2018년 국내 플라즈마 TV시장 점유율을 기존 7%에서 12%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2013년 당사는 플라즈마 TV 사업부를 유치한 이후 지난 2015년 매출액이 20% 성장했다. 이로써 해당 제품의 수요시장이 확장될 것으로 전망해 기술력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2013년 당사는 플라즈마 TV 사업부를 유치한 이후 지난 2015년 매출액이 20% 성장했다. 이로써 해당 제품의 수요시장이 확장될 것으로 전망해 기술력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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