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아시아] 2025년 1월6일 경제동향... 인도 나야라 에너지(Nayara Energy), 2025년 동안 주유소 400곳 신규 구축
방글라데시 MGI(Meghna Group of Industries), '16회 베스트브랜드어워즈(16th Best Brand Awards)'에서 9개 부문 수상
▲ 방글라데시 플래그쉽 브랜드 MGI(Meghna Group of Industries)의 식용유 제품 사진[출처=MGI 홈페이지]
2025년 1월6일 서남아시아 경제는 인도와 방글라데시를 포함한다. 인도 나야라 에너지(Nayara Energy)는 기존의 아웃렛 6500개에 이어 2025년 400개를 추가적으로 도입한다.
방글라데시 MGI의 프레쉬 브랜드 상품이 수상하며 '방글라데시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15위 역량을 보여줬다.
◇ 인도 나야라 에너지(Nayara Energy), 2025년 동안 주유소 400곳 신규 구축
인도 석유정제업체 나야라 에너지(Nayara Energy)는 2025년 동안 주유소 400곳을 신규로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전국 단위로 고객을 확보하고자 딜러 프로그램을 개편한다.
참고로 나야라 에너지는 6500곳 이상의 국내 아웃렛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구자라트주 바디나르에서 연간 용량 2000톤(t) 상당의 정제공장을 운영한다.
2024년 10월 미국 화학기업 그레이스(W. R. Grace & Co.)와 협업을 통해 폴리프로필렌 사업을 시작했다. 인도의 경제성장에 따라 차량 보급이 진전돼 주유소가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 방글라데시 MGI(Meghna Group of Industries), '16회 베스트브랜드어워즈(16th Best Brand Awards)'에서 9개 부문 수상
방글라데시 플래그쉽 브랜드 MGI(Meghna Group of Industries)가 '16회 베스트브랜드어워즈(16th Best Brand Awards)'에서 9개의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밀가루, 정제 설탕, 소금, 향신료, 식용유, 음용수, 풀 크림 밀크 파우더, 휴지 등의 프레쉬(Fresh) 브랜드 상품이 인정받음으로써 '방글라데시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15위로 선정됐다.
참고로 방글라데시 브랜드 포럼은 시장조사업체 n서치(nSearch Limited)의 주최로 개최됐다. 국내 경제가 발전하며 고급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