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식음료업체 기린맥주(キリンビール), 2020년까지 수입위스키 판매를 2배로 확대 목표
하이볼 정착으로 소비량 회복해 국산위스키 원액 부족 실정
일본 식음료업체인 기린맥주(キリンビール)는 2020년까지 수입위스키의 판매를 2배로 확대하는 것이 주요 목표라고 발표했다.
탄산이 들어간 하이볼의 정착 등에 의해 소비량이 회복하면서 국산위스키의 원액이 부족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의 취향의 다양화도 고려해 수입강화로 사업을 확대한다.
탄산이 들어간 하이볼의 정착 등에 의해 소비량이 회복하면서 국산위스키의 원액이 부족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의 취향의 다양화도 고려해 수입강화로 사업을 확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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