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화학업체 카오(花王), 2016년 7월 14일부 특정보건용 식품음료인 ‘헬시아 녹차’ 8년 만에 개편 후 발매
기존 중년남성의 구매층에서 여성과 청소년 등에 확대를 목표
일본 화학업체 카오(花王)는 2016년 7월 14일부터 특정보건용 식품음료인 ‘헬시아 녹차’를 8년 만에 개편 후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건강지향음료의 경쟁이 격화되고 있어 기능을 알기 쉽게 전달해 기존 중년남성의 구매층에서 여성과 청소년 등에 확대를 목표로 한다.
건강지향음료의 경쟁이 격화되고 있어 기능을 알기 쉽게 전달해 기존 중년남성의 구매층에서 여성과 청소년 등에 확대를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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