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브레누스애널리틱스, 독일 클라우드 가격책정 소프트웨어 기업인 프라이스에프엑스에 피인수
김봉석 기자
2020-06-01 오후 9:33:42
프랑스 소프트웨어 스타트업기업인 브레누스애널리틱스(Brennus Analytics)에 따르면 독일 기업인 프라이스에프엑스(Pricefx)에 인수됐다.

프라이스에프엑스는 독일 클라우드 가격책정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브레누스애널리틱스는 독점적인 모듈식 인공지능(AI) 기술을 사용해 복잡한 B2B 환경의 과제에 적합한 최적화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브레누스애널리틱스의 가격 최적화 소프트웨어는 "AMAS (Adaptive Multi Agent Systems)"라는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AMAS 기술은 예측적이고 규범적이며 빠르고 유연한 것으로 분석된다.

컴퓨팅은 거의 실시간으로 실행되므로 사용자는 가격 최적화 시나리오를 즉시 테스트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브레누스애널리틱스는인공지능 기술과 풍부한 재능을 갖춘 인력을 제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프라이스에프엑스는 가격 최적화를 위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할 수 있도록 전략적인 제품 향상 기능을 제공한다. 프라이스에프엑스는 전세계 37개국 이상의 100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인수에 따른 최첨단 기술과 유능한 인공지능 및 데이터 과학 전문가팀을 통해 가격 최적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프라이스에프엑스의 인공지능 기능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 France-BrennusAnalytics-AI

▲ 브레누스애널리틱스(Brennus Analytics)의 로고(출처 :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유럽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