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픽손, 사물인터넷에 대한 고급분석 기능 제공 위해 SAS와 기술통합 협력 발표.
김봉석 기자
2019-01-25 오전 10:57:21
미국 실내위치 확인 및 데이터 분석회사인 인픽손(Inpixon)에 따르면 첨단 분석 소프트웨어의 선두 주자인 SAS와의 기술통합 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물인터넷(IoT)에 대한 고급분석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이다.

협력을 통해 SAS는 인픽손의 실내위칙 분석(Inpixon Indoor Positioning Analytics, 이하 IPA) 및 메트릭스를 SAS 대시 보드 및 분석에 통합할 수 있을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인픽손의 실내 위치 데이터는 외부 소스와 같은 수많은 추가 데이터 소스와 결합될 수 있다. 회사의 영업 내역, POS 데이터, 고객 충성도 정보, 날씨 및 경제 데이터와 같은 외부소스가 포함될 수 있다.

또한 인픽손은 SAS의 사물인터넷 에코시스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공동 마케팅 및 판촉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인픽손 IPA와 통합된 SAS는 옴니 채널분석(omnichannel analytics)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를 통해 고객이 고객 여정, 직원 배치, 재고 및 마케팅 캠페인 효과에 대한 예측 통찰력을 갖출 수 있어 수요자 맞춤 마케팅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 USA-Inpixon-IoT

▲ 인픽손의 실내윈치 분석(IPA)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북중남미 분류 내의 이전기사
주간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