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아침밥 인증 챌린지」 최다 인증 고객에게 금 5돈 증정
「쌀맛나는 2025!」 캠페인을 통해 쌀 매출액 1% 결식아동 후원기금 조성 이벤트 진행
▲ e커머스사업부 농협몰, 아침밥 인증 챌린지 최다 인증 고객에게 금 5돈 증정 [출처=농협중앙회]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에 따르면 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2025년 8월28일(목) 농협전북본부에서 「아침밥 인증 챌린지」 우수 참여 고객에게 금 5돈 등 500만 원 규모의 경품을 전달했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몰의 쌀 소비촉진 연중 캠페인 「쌀맛나는 2025!」의 일환이다. 2025년 3월부터 6월까지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아침밥 사진을 많이 인증한 고객 순으로 △금 5돈(1명) △농협쌀 10킬로미터(kg)(5명) △농협몰 적립금 1만 원(10명)을 증정했다.
수많은 시민이 총 1884건의 아침밥 인증을 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됐다. 하루도 빠짐없이 122건의 아침밥 사진을 인증한 고객이 1등으로 선정됐다.
한편 온라인 농식품 전문 플랫폼 농협몰(www.nonghyupmall.com)에서는 「쌀맛나는 2025!」 캠페인을 통해 쌀 매출액 1퍼센트(%) 결식아동 후원기금 조성 등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최다 인증 고객은 “이벤트 참여를 위해 매일 인증하다보니 어느새 아침밥을 챙겨먹는 건강한 식습관을 갖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아침밥을 챙겨먹을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아침밥 먹기는 건강을 유지하는 중요한 생활습관이자 우리 쌀 소비를 늘리는 가장 실천적인 방법이다”며 “앞으로도 아침밥 인증 챌린지와 같은 이벤트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이 널리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