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에미리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드, 인도의 ICICI 은행과 제휴해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 출시
김백건 기자
2022-03-25
아랍에미리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드(Emirates Skywards)에 따르면 인도의 주요 은행인 ICICI 은행과 제휴해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드 ICICI 은행 신용카드' 를 출시했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드는 항공사인 에미레이트 항공(Emirates)과 저비용 항공사인 플라이두바이(flydubai)의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를 통해 고객은 여행, 라이프 스타일 및 일상 지출에서 스카이워드 마일리지(Skywards Miles)를 빠르게 적립할 수 있다.

신용카드는  ▶Emirates Skywards ICICI Bank Emeralde Credit Card   ▶Emirates Skywards ICICI Bank Sapphiro Credit Card  ▶Emirates Skywards ICICI Bank Rubyx Credit Card 등의 3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는 인도 고객에게 미래의 비행 보상을 위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항공편 업그레이드, 스포츠 및 문화 행사에서의 접대 등 기타 많은 특권이 제공된다.

인도는 5번째로 큰 회원 기반을 갖고 있다. 200만명 이상의 회원에게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전환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미레이트 항공(Emirates)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중동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