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플립카트(Flipkart), 2017년부터 식료품시장에 진입하고 향후 3년동안 대규모 투자를 진행할 계획
김백건 기자
2016-11-23 오전 11:14:01
인도 전자상거래업체인 플립카트(Flipkart)에 따르면 2017년부터 식료품시장에 진입하고 향후 3년동안 대규모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미 경쟁사인 아마존은 식료품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몇개 도시에서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플립카트는 2016년초 의류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US 7000만달러를 투자해 Jabong을 인수했다.

현재 인도는 12억 이상의 인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의류에서 부터 스마트폰까지 모든 제품을 인터넷에서 구입하고 있는 실정이다.


▲플립카트(Flipkart)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서남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