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Amazon), 2016년 10월 1~5일 페스티발 시즌 기간 동안 판매품목 1500만개를 상회해 전년 대비 3배 증가
▲ 인도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 인디아(Amazon) 로고
인도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 인디아(Amazon)의 자료에 따르면 2016년 10월 1~5일 페스티발 시즌 기간 동안 판매품목은 1500만개를 상회해 전년 대비 3배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신규고객은 전년 대비 5배나 늘어났으며 이들의 70%는 2선, 3선 도시에 거주하고 있다. 따라서 인도의 전자상거래시장의 성장가능성은 더욱 확대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