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베링거인겔하임캐나다, IBM 캐나다 법인과 파트너십 체결
김봉석 기자
2019-03-05 오후 11:49:51
글로벌 제약회사인 베링거인겔하임캐나다(Boehringer Ingelheim Canada)에 따르면 글로블 기술업체인 IBM의 캐나다 법인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임상시험에 블록체인(Blockchain) 기술을 활용하기 위한 목적이다. 파트너십은 플로리다주 올란도에서 개최된 의료정보 및 관리시스템 학회(Healthcare Information and Management Systems Society conference)에서 발표됐다.

임상시험에서 블록체인 기술이 데이터 무결성, 출처, 투명성 및 환자 권한 부여를 가능하게 하는지를 테스트할 방침이다. 또한 프로세스 자동화를 가능하게하는 분산된 프레임 워크가 제공될수 있는지를 테스트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IBM Canada는 환자 동의, 안전한 건강 데이터 교환 및 환자 참여를 제공하는 협업에 블록체인 기술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링거인겔하임캐나다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임상시험 비용과 환자 안전을 저렴한 비용으로 개선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 Canada-BoehringerIngelheimCanada-Blockchain


▲ 베링거인겔하임캐나다(Boehringer Ingelheim Canada)의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북중남미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