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식품&유통대기업 유니프레지던트(uni-president), 2016년 중국내 생수 자사 브랜드 상품판매 호조로 생수사업 주력
베이징시 상하이시, 광둥성 광저우시, 선전시를 중심으로 자사브랜드 생수 판매 강화
대만 식품&유통대기업 유니프레지던트(uni-president, 統一企業)에 따르면 2016년 중국 내 생수 자사 브랜드 상품판매 호조로 생수사업에 주력하기로 결정했다.
2015년 중국 생수시장규모는 50억위안으로 베이징시 상하이시, 광둥성 광저우시, 선전시를 중심으로 자사 브랜드 생수 판매를 강화하고 있다.
2016년 1~6월 자사브랜드 아이쿠아(愛夸), 바마췐(巴馬泉)의 판매액은 1억800만위안으로 2015년 판매액 1억8000만위안의 60%를 달성했다.
▲ Taiwan_Uni_president_Homepage
▲유니프레지던트(uni-president, 統一企業) 홈페이지
2015년 중국 생수시장규모는 50억위안으로 베이징시 상하이시, 광둥성 광저우시, 선전시를 중심으로 자사 브랜드 생수 판매를 강화하고 있다.
2016년 1~6월 자사브랜드 아이쿠아(愛夸), 바마췐(巴馬泉)의 판매액은 1억800만위안으로 2015년 판매액 1억8000만위안의 60%를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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