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소매대기업 브리스코그룹(Briscoe Group), 2017년 매출액 전년 대비 3.5% 증가
김백건 기자
2018-02-05 오전 9:59:10
뉴질랜드 소매대기업 브리스코그룹(Briscoe Group)에 따르면 2018년 1월 28일마감 기준 연간 매출액은 전년 대비 3.5% 증가해 NZ$ 6억310만달러를 기록했다.

가정용품 연간 매출액은 전년 대비 3% 증가해 3억8380만달러, 스포츠용품 연간 매출액은 전년 대비 4.3% 증가해 2억1930만달러로 각각 집계됐다.

2017년 박싱데이(Boxing Day),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등에 기록적인 판매량을 세워 처음으로 연간 매출액 6억달러를 초과달성했다. 박싱데이에는 전국 모든 매장의 매출액이 최고치를 기록했다.

2017년 온라인 판매는 전년 대비 30%나 증가해 연간 매출 확대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분석된다. 2017년 연간 세후이익은 전년 대비 7.6% 증가해 6100만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브리스코그룹(Briscoe Group)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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