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국소비망(中国消费网), 국경절(10월 1일) 연휴 7일간 인터넷 쇼핑몰에서 가전제품 구입 희망하는 중국인 77.3%로 2014년 35.33% 대비 2배 성장
중국소비망(中国消费网)에 따르면 국경절(10월 1일) 연휴 7일간 인터넷 쇼핑몰에서 가전제품 구입을 희망하는 중국인은 77.3%로 2014년 35.33% 대비 2배 성장했다.
중국 가전업체들dms 국경절 연휴기간에 대규모 가전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세일기간내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중국인이 조사대상자의 약 85.6%에 이른다.
인터넷 쇼핑몰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편리한 물류서비스 영향으로 온라인 구매가 급증하고 있으며 편리한 모바일 쇼핑의 영향으로 젊은 세대가 소비를 주도하고 있다.
▲ China_CCN(訝?쎖易덅뉩營?_Homepage
▲중국소비망(中国消费网) 홈페이지
중국 가전업체들dms 국경절 연휴기간에 대규모 가전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세일기간내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중국인이 조사대상자의 약 85.6%에 이른다.
인터넷 쇼핑몰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편리한 물류서비스 영향으로 온라인 구매가 급증하고 있으며 편리한 모바일 쇼핑의 영향으로 젊은 세대가 소비를 주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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