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국자동차공업협회(中国汽车工业协会), 2018년 3월 중국 브랜드 승용차 판매량 99만6000대로 전년 동월 대비 4.1% 증가
중국자동차공업협회(中国汽车工业协会)에 따르면 2018년 3월 중국 브랜드 승용차 판매량은 99만6000대로 전년 동월 대비 4.1% 증가했다. 동월 승용차 총 판매량 대비 45.9%로 전년 동월 대비 0.3%P 상승했다.
이중 중국 브랜드 자가용 승용차 판매량은 23만6000대로 전년 동월 대비 20.3% 늘어났다. 전체 자가용 승용차 판매량의 23%를 차지했다.
2018년 3월 중국 브랜드 SUV 차량 판매량은 57만4000대로 전년 동월 대비 12.5% 확대됐다. 전체 SUV 차량 판매량 대비 62.3%를 기록했다.
중국 브랜드 MPV 차량 판매량은 14만1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19.6% 감소했으며 전체 MPV 차량 판매량의 약 80.1%로 집계됐다. 2018년 3월 1.6리터급 이하 중국 브랜드 승용차 판매량은 222만2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4.0% 늘어났다.
또한 2018년 1~3월 중국 브랜드 승용차 총 판매량은 275만6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했다. 전체 승용차 총 판매량의 약 45.2%를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0.6%P 확대됐다.
이중 중국 브랜드 자가용 승용차 판매량은 59만4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4.1% 늘어났다. 전체 자가용 승용차 판매량의 약 20.8%를 차지했다.
중국 브랜드 SUV 차량 판매량은 167만2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12.4% 증가했다. 전체 SUV 차량 판매량 대비 약 63%를 기록했다.
동기간 중국 브랜드 MPV 차량 판매량은 38만4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22.1% 하락했다. 하지만 전체 MPV 차량 판매량의 약 80.6%를 차지했다.
▲ China_CAAM(China Association of Automobile Manufacturers)_Logo
▲중국자동차공업협회(中国汽车工业协会) 로고
이중 중국 브랜드 자가용 승용차 판매량은 23만6000대로 전년 동월 대비 20.3% 늘어났다. 전체 자가용 승용차 판매량의 23%를 차지했다.
2018년 3월 중국 브랜드 SUV 차량 판매량은 57만4000대로 전년 동월 대비 12.5% 확대됐다. 전체 SUV 차량 판매량 대비 62.3%를 기록했다.
중국 브랜드 MPV 차량 판매량은 14만1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19.6% 감소했으며 전체 MPV 차량 판매량의 약 80.1%로 집계됐다. 2018년 3월 1.6리터급 이하 중국 브랜드 승용차 판매량은 222만2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4.0% 늘어났다.
또한 2018년 1~3월 중국 브랜드 승용차 총 판매량은 275만6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했다. 전체 승용차 총 판매량의 약 45.2%를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0.6%P 확대됐다.
이중 중국 브랜드 자가용 승용차 판매량은 59만4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4.1% 늘어났다. 전체 자가용 승용차 판매량의 약 20.8%를 차지했다.
중국 브랜드 SUV 차량 판매량은 167만2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12.4% 증가했다. 전체 SUV 차량 판매량 대비 약 63%를 기록했다.
동기간 중국 브랜드 MPV 차량 판매량은 38만4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22.1% 하락했다. 하지만 전체 MPV 차량 판매량의 약 80.6%를 차지했다.
▲ China_CAAM(China Association of Automobile Manufacturers)_Logo
▲중국자동차공업협회(中国汽车工业协会) 로고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