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음향데이터출판협회(GPC), 2017년 1~6월 중국 게임판매수입은 997억8000만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7% 급증
박재희 기자
2017-08-01 오후 4:31:57
중국 CNG종신게임연구센터에 따르면 2017년 1~6월 중국 게임판매수입은 997억8000만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7% 급증했다.

CNG는 중국음향데이터출판협회(GPC), IDC와 공동으로 2017년 1~6월 중국게임산업보고를 발표했다. 중국이 독자적으로 연구개발한 게임의 실제 판매수입은 693억7000만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21.6% 늘어났다.

이중 클라이언트 게임의 판매수입은 319억5000만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7% 증가했다. 인터넷홈페이지 게임의 판매수입은 85억1000만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4% 하락했다.

모바일 게임의 판매수입은 561억4000만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49.8% 급증했으며 전체의 약 56.3%를 차지했다.


▲중국음향데이터출판협회(GPC)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동·중앙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