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MGA 엔터테인먼트, $US 250억달러 규모 NFT 기반 카드 출시
박재희 기자
2021-12-16 오후 4:35:33
세계최대 장난감 기업 MGA 엔터테인먼트(MGA Entertainment)에 따르면 $US 250억달러 규모의 L.O.L 서프라이즈 트레이딩 카드의 최초 NFT 기반 카드를 출시할 계획이다.

2021년 연말이 되기 전 전세계 소매점에 5000만개의 개인 카드가 포함된 1000만개의 물리적 카드게임 팩이 도착될 예정이다.

L.O.L 서프라이즈 구매자들은 QR코드를 받아 스캔하면 Play L.O.L Surprise 포털에서 온라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디지털 트레이딩 카드, 토큰, NFT 또는 물리적 소장품의 디지털 버전 등이 포함된다.

미국 내 월마트, 타겟, 월그린, 유럽의 테스코, 아스다, 스미스, 아마존 등을 포함해 전세계 2만개의 주요 소매점에서 1000만개의 카드 팩을 판매한다.

MGA 엔터테인먼트의 L.O.L 서프라이즈 브랜드 트레이딩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NFT 컬렉션을 함께 제공하게 된다.

구매자들은 L.O.L. Surprise Art Gallery에서 보며 L.O.L. Art Shop에서 추가로 NFT를 구매할 수 있다. 제한된 드롭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을 사용할 수 있다.

참고로 2021년 9월 MGA와 NFT 기업 Loconic은 제휴했다. NFT컬렉션을 호스팅하기 위해 폴리건(Polygon)의 레이어 2 블록체인을 활용하고 있다.


▲ MGA 엔터테인먼트(MGA Entertainment)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북남미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