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자상거래기업 알리바바(Alibaba), 2016년 11월 11일 광군절(독신자의 날)을 맞이한 세일 행사에서 1일 24시간내 1250억~1500억위안의 매출
박재희 기자
2016-11-11 오후 3:03:20
중국 전자상거래기업 알리바바(Alibaba)에 따르면 2016년 11월 11일 광군절(독신자의 날)을 맞이한 세일 행사에서 1일 24시간내 1250억~1500억위안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이미 11일 0시를 기해 시작된 할인행사는 52초만에 10억위안의 매출을 달성했다. 또한 100억위안의 매출을 달성하는데 6분58초가 걸려 2015년 12분28초 대비 2배 빠르게 달성됐다.

인기 상품으로는 의류 및 신발, 화장품, 생활용품, 스마트폰 등이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지난 2015년에는 912억위안의 매출을 달성했다.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이 지난 2009년 인터넷 쇼핑몰 활성화 및 매출 확대를 목적으로 시작해 매년 급성장하고 있다.


▲ China_Alibaba_Homepage 2

▲알리바바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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